나의 성장기 보안/코딩$

2022 X-Mas CTB 참여 후기

다양한 IT 지식
@2023-01-09 10:37:25

안녕하세요. 2022년도 크리스마스 CTB(Capture The Bug) 참여자 낙영입니다.

사실 크리스마스라서 할일도 없고 ㅠㅠ..

뭐하고 지내지 생각하다가 Find The Gap(구 해킹존)에서 버그바운티를 한다고 하여 일 외적으로 참여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원래는 버그바운티를 자주 참여할 예정이였는데 생각보다 현생에 부딪혀서 많이 참여를 못했었네요. 흑..

하지만 이번 버그 바운티 참여로 다시 버그바운티에 대한 열망이 타올랐습니다.

이번에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못했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찾았더니 윤리적해커 20인 안에 들어갔네요...

다음에는 각잡고 열심히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취지로 개발된 버그바운티 프로그램 항상 홧팅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nd_The_Gap 기업여러분들